베드기어,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8일 공식 오픈

by이윤정 기자
2023.08.08 09:02:3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베드기어는 오늘(8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매장을 본격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진=베드기어)
지난 2019년 국내에 처음 론칭한 베드기어는 이번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를 포함해 7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베드기어는 미국 매트리스 브랜드 중 가장 빠른 성장을 이룬 글로벌 기업 중 하나로, 국내 외에도 미국, 호주, 태국, 프랑스 등 총 54개국에 진출했다.

베드기어는 세계 최초로 모듈형태의 매트리스를 개발하여 개개인의 최적의 수면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미국 메이저 스포츠 구단과의 파트너십으로 선수들의 개개인에게 최적의 수면을 제공하고, 높은 기술력과 창의력으로 2018년에는 퍼플러 사이언스에서 100대 혁신 브랜드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사진=베드기어)
베드기어는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를 오픈하면서 국내 론칭 최초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전 품목 10% 할인 △결합상품 추가 할인 △백화점 상품권 혜택 △20만 원 상당의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백화점 전용 모델인 H2 매트리스도 함께 선보인다.

베드기어 관계자는 “매트리스와 모션베드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은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에서 베드기어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면서 “개인 맞춤 피팅 서비스와 결합상품 추가 할인 혜택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의 특별한 혜택 정보는 베드기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