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메가스터디학원, 2023 재수 우선선발반 모집
by이윤정 기자
2021.12.23 09:00:3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이 2023 재수 우선선발반을 모집한다.
강의 기간은 1월 6일부터 2월 16일까지 총 6주간 진행되며, 2022학년도 수능 성적과 6월, 9월 평가원 모의고사, 학생부 성적을 기준으로 모집한다.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은 국어, 수학, 영어, 탐구 과목의 전반적인 기본 개념을 정리하는 과정을 통해 2023학년도 대입을 향한 장기 레이스의 발판을 닦을 수 있도록 세 가지 제도를 준비했다.
우선 2023 재수 우선선발반에서는 학생 개인별 성적에 맞는 국수영 레벨업 수업을 진행한다. 학생의 입학 성적을 분석해 그에 맞는 개인 시간표가 제공되며, 수준별로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특히 파트별 전문 선생님으로 구성된 국어 수업은 유형별 맞춤 수업과 전략을 제시하며 체계적으로 진행된다.
또한 학생들의 학습, 입시, 생활을 도와주는 메가멘토를 운영한다. 연 3회 다각적인 강의 만족도 평가를 통해 검증된 우수 강사진의 학습 관리, 다년간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입시 관리, 긴 시간 학생들이 지치지 않도록 심신까지 케어해 주는 생활 관리를 통해 수험생활을 성공적으로 이끈다.
다양한 장학제도도 운영 중이다. 입학 성적에 따라 최대 수업료 100% 장학 혜택이 제공되고, 재원 기간 동안 매달 시행되는 모의고사 성적을 통해 성적 장학금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한편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의 2023 재수 우선선발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분당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