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밸런타인데이 맞아 이벤트 '풍성'
by함정선 기자
2015.02.14 10:09:37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14일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특별한 외식업계가 풍부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도미노피자는 14일 하루 동안 방문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피자 전 메뉴를 40% 할인 판매하는 ‘밸런타인데이 기념 특별 포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지 및 미듐 사이즈 모두 이용 가능하며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모바엘웹, 앱을 통해 주문하면 된다.
발렌타인데이 선물 준비로 주머니가 가벼워진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에서도 오는 17일까지 ‘간치아 모스카토 로제’ 와인 주문 시 샐러드 바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와인 주문 고객에게 립글로스 밤을 증정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담은 엽서를 발송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정 메뉴 출시도 줄을 잇고 있다. 뚜레쥬르에서는 캐스 키드슨 콘셉트 카페인 ‘캐스카페’와 협업해 화려한 꽃 프린팅을 패키지에 적용한 캐스카페 시리즈를 선보였다.
대표 제품은 ‘캐스카페 프로방스’, ‘캐스카페 데이지로즈’ 등이다. 뚜레쥬르는 캐스카페 시리즈 외에도 프랑스산 발로나 초콜릿을 사용한 ‘뚜레쥬르 생초콜릿’, 옛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뚜레쥬르만의 클래식한 제품인 ‘쎄씨봉 케이크’ 등 풍성하고 다양한 시즌 제품을 함께 제공한다.
이 밖에도 스타벅스는 다크 초콜릿과 커피 풍미가 진하게 느껴지는 트러플 소스를 더한 상큼한 라즈베리 맛의 ‘라스베리 트러플 모카’를 출시했으며 아워홈이 운영하는 수제버거 브랜드 버거헌터에서는 오는 15일까지 ‘키스를 부르는 러브세트’를 선보인다.
요거프레소에서는 선물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15일까지 요거프레소의 대표 생딸기 메뉴인 메리딸기 영상을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지정 태그와 올리고 함께 메리딸기를 먹고 싶은 친구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리솜스파캐슬 W 러브패키지권,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힐링스파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