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광고주 온라인 홍보마케팅 교육

by강동완 기자
2009.04.09 12:33:00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마케팅홍보연구소(www.vpr.co.kr) 박영만 소장은 nhn 주최로 4월 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역 인근 삼성 SDS 멀티캠퍼스 18층 국제회의장에서 네이버 광고주 대상으로 개최하는 네이버 키워드광고 업종 전문교육의 특별 강사로 초청되어 ‘온라인 브랜딩 전략’ 주제로 홍보교육 특강으로 진행한다.

온라인 브랜드 전략 강의 내용은 인터넷마케팅 온라인홍보전략, 블로그 및 커뮤니티활용 홍보마케팅, 바이러스마케팅, 세컨드라이프 홍보마케팅, 검색엔진마케팅과 검색상위 노출전략, 온라인광고와 키워드광고, 인터넷쇼핑, 오픈마켓 홍보마케팅, 웹사이트 구축과 홈페이지 리뉴얼 전략, UCC 동영상 제작 및 홍보, 온라인 뉴스 게재를 위한 보도자료 작성법, 온라인 브랜딩과 위기관리 전략 등 이다.

박영만 마케팅홍보연구소장은 "인터넷마케팅과 온라인홍보는 대기업 보다 중소기업과 벤처기업에 더욱 절실하다" 며 " 앞선 온라인 홍보마케팅전략은 기관이나 회사의 브랜드와 상품의 가치, 조직의 비전 등을 높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특히 중소기업 및 벤처기업은 전 임직원이 디지털 마인드를 갖고 온라인홍보마케팅 활용법을 배워야 한다는 것.

한편, 홍보대행사 출신의 홍보전문가로 홍보강사, 홍보칼럼니스트, PR컨설턴트인 박영만 소장이 홍보컨설팅과 홍보대행 시 경험했던 사례 위주로 실무형 온라인 홍보마케팅 비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