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UHD론칭 기념 수퍼쇼 개최

by김유성 기자
2015.08.10 08:43:46

28세 거주 여성 1등 상품 포르쉐 경품 획득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KT스카이라이프(053210)는 ‘스카이라이프 UHD론칭 기념 수퍼쇼’를 지난 8일 오후 7시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었다.

이날 행사는 KT스카이라이프가 초고화질(UHD)상품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퀴즈 이벤트로 진행됐다. KT스카이라이프는 올 6월 1일부터 지난달 31일까지 두 달간 이벤트를 진행했다. 수많은 응모자 가운데 1차 당첨자 400여 명을 이날 행사에 초대했다.

이지애 아나운서가 8일 ‘스카이라이프 UHD론칭 기념 수퍼쇼’를 진행하고 있다. 스카이라이프 제공
행사는 이지애 아나운서가 진행했다. 인기 걸그룹 EXID와 김조한, 노을, 워너비등 국내 인기 가수들의 초청돼 축하 공연을 펼쳤다.

이어지는 경품 추첨 행사에선 ‘스카이라이프 상’ 경품인 1억여 원 상당의 독일 명품 슈퍼카 ‘포르쉐 카이엔’이 참가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당첨자는 서울에 거주하는 28세 정지혜씨가 됐다. 정 씨는 “뜻밖의 행운을 가져다 준 KT스카이라이프에 감사한다. KT스카이라이프의 UHD 방송이 꿈의 화질을 보여주고 많은 고객들로부터 사랑 받길 바란다. 내일 바로 스카이라이프 UHD상품에 가입하겠다”고 말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이날 스카이라이프 상 경품 이외에도 1등 2명에게 크루즈여행 상품권, 2등 5명에게 UHD TV, 3등 10명에게는 스카이라이프 UHD 상품 5년 무료 시청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전달했다. 이 밖에도 참석자 전원에게는 모바일상품권과 텀블러, 마스크팩 등 풍성한 기념품을 제공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이날 행사를 자체 채널인 sky Drama(스카이라이프 채널 40번, ollehtv 30번)와 Sky ENT(스카이라이프 채널 32번, ollehtv 46번)를 통해 생중계하며 ‘종합 미디어기업’의 면모를 보였다.

또 행사장에 최신 UHD TV 12대를 설치하고 스카이라이프의 3채널 UHD 방송과 다양한 자체 제작 UHD 콘텐츠도 선보였다.

이남기 KT스카이라이프 사장은 “UHD 론칭 기념 첫 행사에 큰 호응을 보여준 응모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를 진행하며 알게 된 시청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맞춤형 UHD 상품을 개발하고, 이를 알리는 풍성한 행사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올 6월 1일 출시한 스카이라이프 UHD 상품은 국내 최단기간 1만가입자 돌파 기록을 세우며 가입자 수 3만 명을 넘어섰다. 특히, 전체 신규가입자 가운데 UHD상품 가입자 비중은 론칭 첫 달인 6월 16%에서 7월에는 35%로 두 배 이상 급상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