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음료 '플랫치노' 신메뉴 2종 출시

by김범준 기자
2021.04.19 08:39:20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이디야커피는 플랫치노 신메뉴 ‘솜사탕캔디 플랫치노’와 ‘요구르트 플랫치노’ 2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플랫치노 신메뉴 ‘솜사탕캔디 플랫치노’와 ‘요구르트 플랫치노’.(사진=이디야커피 제공)
플랫치노는 이디야커피의 여름 시즌 대표 메뉴로, 얼음과 원재료를 갈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기존 ‘꿀복숭아 플랫치노’와 ‘초코렛 칩 플랫치노’ 등 전체 플랫치노의 지난달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6% 상승했다. 지난달 배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3% 크게 늘면서 배달서비스 이용 증가를 주요 원인으로 꼽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솜사탕캔디 플랫치노’는 시원하고 달콤한 소다맛 베이스에 솜사탕을 올려 달콤한 맛과 푹신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요구르트 플랫치노’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한 요구르트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시원하게 즐기며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메뉴다.

이디야커피는 여름철 소비자들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즌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주예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장은 “이른 더위에 시원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대표 음료 플랫치노 신제품을 예년보다 빠르게 선보이게 됐다”며 “올해는 솜사탕, 요구르트 등 친숙한 소재를 활용해 폭넓은 고객층이 맛있고 재밌게 플랫치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