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넥스원, 파일럿 꿈꾸는 아이들 ADEX 초청행사 열어

by남궁민관 기자
2017.10.22 10:58:19

지난 21일 LIG넥스원의 ‘희망나눔’ 이벤트에 초청된 비행기 조종사를 꿈꾸는 아이들이 대한민국 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스가 어린이들과 함께 공군 홍보부스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LIG넥스원 제공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LIG넥스원은 대한민국 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스’와 함께 어린이들에게 미래를 향한 꿈과 희망을 나누는 뜻 깊은 행사를 펼쳤다.

LIG넥스원(079550)은 지난 21일 경기도 성남 서울공항에서 개최 중인 ‘서울 ADEX 2017’에 비행기 조종사를 꿈꾸는 아이들 30여명을 초청해 블랙이글스 최정예 조종사들과 직접 대화를 나누고 에어쇼를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블랙이글스 구성원들은 어린이들과 함께 공군 홍보부스를 방문해 조종사들이 사용하는 첨단 장비들을 소개하며 파일럿을 향한 꿈과 열정을 응원했다. 또 아이들은 LIG넥스원을 비롯해 국내외 방산업체들의 첨단 장비들을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송지혜 LIG넥스원 사회공헌 담당 매니저는 “파일럿을 꿈꾸는 아이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조종사들을 만나 미래를 향한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게 하자는 취지로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LIG넥스원과 사회공헌연합체 행복얼라이언스가 함께 주관했다. 행복얼라이언스는 기업들의 사회공헌 활동 및 자원·역량을 결합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결성된 국내 최초의 사회공헌 연합체로 총 25개의 기업이 함께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