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에그 '투스잼(TOOTH JAM)', 글로벌 앰배서더로 더보이즈 발탁

by이윤정 기자
2023.02.17 09:00:0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주식회사 러브에그의 프리미엄 라이프 케어 브랜드 ‘투스잼(TOOTH JAM)’이 K-POP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THE BOYZ)’를 글로벌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투스잼)
투스잼은 MZ세대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겨냥해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감성을 담은 치약을 먼저 론칭,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도 선보이며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라이프 케어 브랜드다.

투스잼 관계자는 “더보이즈의 세련되고 밝은 에너지가 감각적이고 유니크함을 추구하는 투스잼의 브랜드 콘셉트와 잘 부합해 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으며 차세대 K-POP을 이끌어 가고 있는 더보이즈와 함께 라이프 케어 브랜드로의 입지를 확고히 하는데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더보이즈(THE BOYZ)는 미니 8집 ‘비 어웨이크(BE AWAKE)’ 타락 천사 콘셉트로 오는 2월 20일 컴백 예정이다. 투스잼은 더보이즈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적인 화보를 비롯해 글로벌 앰배서더 발탁 소감, 메이킹 영상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프로모션, 이벤트 등을 통해 국내외 팬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더보이즈(THE BOYZ)와 함께하는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투스잼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