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댕댕이도 설렌다" 신세계, 쇼핑 축제 '랜쇼페' 연다
by한전진 기자
2025.04.04 06:00:00
랜더스 쇼핑페스타 4일 개막
파격가 쇼핑에 가족·반려동물 위한 이벤트까지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신세계그룹은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 ‘랜더스 쇼핑페스타(이하 랜쇼페)’를 연다고 4일 밝혔다. 행사에서는 한우, 계란, 피자, 가전제품 등 ‘스타템 탑 100’을 초특가로 선보인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스타필드, 신세계면세점 등 계열사도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먼저 스타필드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4일부터 13일까지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체험 행사와 인기 사료, 간식을 할인하는 ‘랜Dog’s Festa’를 연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4일부터 전 호텔에서 객실, 레스토랑, 웨딩, 멤버십 등 400여종의 다양한 상품을 할인한다. 대표적인 객실 상품으로 레스케이프의 클래식 객실 1박을 17만 원대부터 선보인다.
조선 팰리스, 웨스틴 조선 서울, 레스케이프, 그래비티, 웨스틴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 파라스파라 서울 등 총 7개 호텔에서는 웨딩 및 가족연회 상품을 할인하고 추가 상품도 증정한다.
웨스틴 조선 부산,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도 웨딩이나 가족연을 여는 고객에게 최대 10% 식사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공식 온라인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Josun Taste & Style)’에서는 호텔 셰프의 손맛을 담은 홈다이닝 상품 및 김치, 침구 등을 특가에 판매한다.
신세계면세점은 랜쇼페 기간 동안 패션, 뷰티, 주류 등 인기 큐레이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온라인몰에서는 매일 밤 8시 ‘심야 릴레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명동점에서는 당일 150달러 이상 내국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한 밤 비행기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영업 종료 1시간30분 전(오후 8시~9시30분)부터 구매 고객에게 5000원 상당의 면세포인트를 증정한다.
랜더스 쇼핑페스타는 대규모 세일도 함께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6일까지 팩토리 스토어 골프 대전을 개최한다. 이마트(139480) 완구 코너에서 레고를, 이마트 내 입점 매장인 에이스토어에서는 아이폰을 각각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오는 13일까지 스타벅스,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팩토리스토어, 와인앤모어 등 신세계그룹사 브랜드들의 다양한 팝업(임시 매장) 행사가 열린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호텔 서비스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가족, 연인, 반려동물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