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아라 태권브이' 파라다이스 부산 패밀리 패키지 판매

by강경록 기자
2016.04.05 08:55:38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오션스파 씨메르 전경(사진=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가정의 달인 5월 한달 동안 ‘날아라 우리가족’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의 특징은 온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혜택들이 풍성하다는 게다.

우선 ‘로보트 태권브이’ 스페셜 프로모션은 로보트 태권브이의 페이퍼 토이를 직접 만들어보고 호텔 곳곳에 설치한 캐릭터 피규어를 만나 볼 수 있는 프로그램. 1976년 탄생한 ‘로보트 태권브이’는 세계 최초로 무술 로봇 캐릭터를 표방한 한국 최초의 로봇 애니메이션으로는 총 7편의 후속작을 거듭하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로보트 캐릭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캐릭터 탄생 40주년을 기념하여 ㈜브이센터와 공동으로 진행한다.

그 밖에 혜택은 객실 1박과 해운대의 푸른 바다와 초록빛 정원을 바라보며 격이 다른 7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와 계절별 부산의 제철음식을 즐길 수 있는 뷔페식당 에스카피에의 조식(2인-선택사항, 제외기간 홈페이지 참조), 해운대 바다와 멋진 야경을 보며 따뜻하게 나이트 스위밍과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오션 풀 및 사계절 힐링 충전소 ‘오션스파 씨메르’ 이용, 감천문화마을 투어와 야시장 투어 등 부산의 이곳 저곳을 여행 할 수 있는 레오(LEO) 투어 프로그램 등을 이용 할 수 있다.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도록 바다가 보이는 탁 트인 호텔 전용 해변 정원과 야외 오션 풀 등에서 열리는 ‘버블버블 플레이 가든’과 즐겁게 뛰어 놀고 미션까지 완수하며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키즈 미션 스탬프’ 그리고 LEO와 함께 로보트 태권브이의 페이퍼 토이 만들기 등으로 구성된 키즈 프로모션은 5월의 여행을 준비하는 아이 동반 여행객들에게 강력 추천할 만 하다.

가격은 22만원부터이며(세금 봉사료 별도,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객실 타입 및 뷰 그리고 요일에 따라 가격이 상이함)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