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29일 마포에 ‘원신’ 테마카페 오픈
by김정유 기자
2023.11.22 08:22:46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호요버스는 오는 29일부터 서울 마포구 티바트타워에서 ‘원신’ 테마 카페 ‘카페 인 서울’을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원신 4.2 버전 공식 방송에서 최초 공개된 테마 카페는 게임 속 세계관을 모티브로 구현한 메뉴를 판매하며 이와 별개로 다양한 이벤트 및 굿즈샵 등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테마 카페는 특정 기간만 운영되던 기존 팝업 카페와 달리 무기한 운영될 예정이며 처음 한 달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열린다. 이후 운영 안정기 돌입시 영업시간이 조정된다.
카페 입장은 총 다섯 차례에 나눠 안내되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이용 시간은 2시간으로 제한된다. 오픈 초기에는 원활한 운영을 위해 예약제를 실시, 오는 24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사전예약에서 신청 가능하다.
시즌 테마 메뉴는 수메르 지역을 주제로 개발된 각종 음료와 디저트, 식사류가 공개됐으며 게임 내에서 볼 수 있었던 티바트 대륙의 맛있는 요리를 모티브로 제작된 식음료를 현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3주간 카페에 방문해 입장 대기하는 이용자들에게 웰컴 투명 포토카드 7종 중 1장을, SNS에 테마 카페 이용 후기를 작성하고 현장 직원에게 인증하면 코스터 6종 중 1종을 증정한다.
또한 1층 매대에서 메뉴 수령 시 직원에게 수메르 지역 캐릭터인 ‘나히다’ 혹은 ‘닐루’의 스킬 모션을 보여주면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카페 4층 이벤트 존에서 진행되는 ‘도리의 복권’ 미니 게임에서는 등수에 따라 ‘1/7 피규어-엄월천권·응광’, 유리잔 세트(GiGo-수메르), 대형 아크릴스탠드(GiGo-수메르) 랜덤 1종, L자 화일, 성유물 스티커 랜덤 1종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카페 5층에서는 특별 제작된 캔배지, 아크릴스탠드, 아크릴색지 등 수메르 테마의 다양한 굿즈가 판매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쇼핑백, 여행일지, 책갈피 등을 추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