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 '하츠 바스' 사업 설명회 성료

by이윤정 기자
2023.07.26 09:00:03

하츠만의 독자적인 바스 사업으로 합리적인 인테리어 추구
소비자가 원하는 신제품과 앞선 트렌드 제시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주방가전 기업 ㈜하츠는 하츠 평택공장 대회의실에서 하츠 유통딜러(대리점) 대표와 임직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츠 바스’ 신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실내 공기질 전문관리 기업인 ㈜하츠가 욕실 사업에 진출 했다. (사진제공=㈜하츠)
㈜하츠는 기업 신성장 동력으로 확장하고 있는 욕실 사업분야 신사업의 비전과 대리점 영업 전략 및 지원방안에 대해 설명하기 위해 이번 자리를 마련했으며, 우수한 품질은 물론 철저한 사후 서비스를 내세운 욕실 시장 공략과 브랜드 발전 방안에 대해 안내했다.

특히 하츠 주방가전 및 환기 시스템과 연계된 욕실 사업의 콘셉트에 대해 참석자들의 높은 관심을 보였으며, ㈜하츠 영업본부장 진용균 전무는 이 자리에서 “이번 하츠의 바스 사업은 합리적인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하츠만의 독자적인 제품을 공급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하츠는 평택공장에 마련된 쇼룸을 통해 위생도기, 기능성 수전, 일체형 비데 등 하츠의 다양한 욕실 상품을 공개하고 샘플 투어를 진행했다. 한동석 ㈜하츠 바스사업팀 팀장은 “앞으로 하츠만의 차별화된 디자인은 물론, 소비자가 원하는 신제품과 앞선 트렌드를 제시하여 시장 공략을 빠르게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츠의 바스 브랜드는 오는 8월에 정식 론칭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