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픽!" 맘스터치, '빅싸이순살 세트' 출시...TV 광고 공개
by한전진 기자
2024.09.02 08:44:09
매장과 자사앱, 배달 플랫폼 등 전 채널 판매
‘르세라핌 포토참’ 조기 소진 시 세트 판매 종료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르세라핌 픽! 빅싸이순살 세트’ 3종을 출시하고, ‘갓성비’ 치킨 맛집의 메시지를 담은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 맘스터치, 르세라핌 픽 포토참 이미지 (사진=맘스터치) |
|
세트는 멤버들이 추천하는 신메뉴인 ‘빅싸이순살’과 맘스터치의 인기 버거, 그리고 해당 세트의 구매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구성했다. ‘빅싸이순살’은 기존 인기 메뉴인 ‘싸이순살’의 조각당 원료육 중량을 두 배로 키워 닭다리살의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맘스터치는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판매하는 ‘빅싸이순살 Crazy 맥스 세트’와 ‘빅싸이순살 퍼펙트 아라비아따 세트’, 그리고 철판 조리 시설을 갖춘 500여 개 매장에서 주문이 가능한 ‘빅싸이순살 시그니처 불고기버거 세트’까지 총 3종으로 이번 신메뉴를 출시했다.
맘스터치 ‘르세라핌 픽! 빅싸이순살 세트’는 내점을 비롯해 맘스터치 자사 앱과 주요 배달앱 등 전 채널에서 판매한다. 다만, 각 매장 별 상황에 따라 ‘르세라핌 포토참’ 재고가 소진되는 경우, 해당 매장의 해당 세트 판매는 조기 종료된다.
맘스터치는 제품 출시와 함께 지난 1일 신규 TV 광고 송출을 시작하고, 르세라핌과 함께 본격적인 신메뉴 ‘빅싸이순살’ 알리기에 나섰다.
광고 영상은 ‘치킨 맛집’ 맘스터치가 만든 놀랍도록 바삭하면서 육즙이 가득한 100% 닭다리살의 갓성비 ‘빅싸이순살’ 제품 특징을 멤버들이 직접 부른 중독성 있는 CM송을 통해 전달한다. 르세라핌과 함께한 맘스터치 ‘빅싸이순살’ CF는 TV와 맘스터치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브랜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싸이버거를 개발한 원조 ‘치킨 맛집’ 맘스터치 특유의 치킨 DNA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욱 맛있는 치킨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