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공법 사용”…닥터지, ‘그린 딥 포어 클렌징 밤’ 출시

by김정유 기자
2024.07.22 08:32:38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자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클렌징 제품 ‘그린 딥 포어 클렌징 밤’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그린 딥 포어 클렌징 밤은 클렌징 밤, 오일, 밀크 제품의 장점을 모두 담아낸 ‘3 인(in) 1’ 클렌징 제품이다. 발림성이 좋고 유화력이 뛰어나 모공 속에 쌓인 각종 노폐물부터 각질, 블랙헤드까지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하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신제품에 대한 △블랙헤드, 메이크업, 미세먼지 등 모공 속 3중 노폐물 세정 △요철, 거칠기 등 모공 결 개선 △묵은 각질 개선 등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특히 해당 제품 사용 시 모공 속 미세먼지는 99.96% 클렌징 가능한 것으로 확인됐다.

모공 속 피지가 배출되지 못하고 쌓이면 피부 문제를 유발한다. 그린 딥 포어 클렌징 밤은 모공을 막는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논코메도제닉 포뮬라가 적용돼 더운 여름철 여드름성,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는 물론 피부 자극 시험 및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시험을 완료했다.

또한 아보카도를 부드러운 샤벳 제형으로 구현해 세정력을 높이면서도 사용감은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환경은 물론 세정력과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못난이 아보카도를 활용한 독자원료 ‘그린 아보카도 오일’을 신제품에 적용했다.



그린 아보카도 오일은 상품성 떨어지는 못난이 아보카도에 녹차씨오일, 포도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등 3종 식물성 오일을 더해 친환경 공법으로 입자를 잘게 쪼갠 닥터지만의 독자 원료다.

그린 딥 포어 클렌징 밤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론칭되며 다음달부터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22일 하루 동안 46% 이상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오늘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신제품 포함 △닥터지 그린 딥 클렌징 오일 △닥터지 그린 딥 포어 클렌징 폼 △닥터지 그린 딥 포밍 스크럽 등 모공 딥 클렌징 라인 4종 구매 시 최대 40% 혜택을 제공한다.

도민진 고운세상코스메틱 BM2팀장은 “더운 여름 날씨에 민감해진 피부가 고민이신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모공을 막는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밤 클렌저를 출시하게 됐다”며 “트러블을 유발시키는 모공 속 노폐물 딥 클렌징부터 넓어진 모공 고민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저자극 모공 관리 솔루션으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