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유기농 순한 작두콩’ 출시 기념 퍼즐 이벤트 진행
by김무연 기자
2021.04.21 08:14:59
웅진식품 공식 홈페이에서 응모 가능
이벤트 SNS로 공유하면 추첨 통해 선물 증정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웅진식품은 어린이용 차음료 ‘유기농 순한 작두콩’ 퍼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기농 순한 작두콩’의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웅진식품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유기농 순한 작두콩’으로 만들어진 퍼즐의 마지막 조각을 완성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를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로 공유하는 스크랩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내달 2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유기농 순한 작두콩 1박스(24입)를 증정한다.
‘유기농 순한 작두콩’은 100% 국산 유기농의 어린 작두콩 꼬투리를 골라내어 만든 어린이용 차음료다. 어린이들의 입맛을 고려해 작두콩을 연하게 볶았으며, 유기농 볶은 현미도 더해져 고소한 맛을 한 층 더했다.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신제품에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코코몽 캐릭터를 활용했다. 부담 없는 200㎖ 용량에 피피캡(Push & Pull Cap)이 적용돼 어린이들이 흘리지 않고 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했다. 유기농 순한 작두콩은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종원 웅진식품 어린이 음료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어린이들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유기농 순한 작두콩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웅진식품이 준비한 이벤트 참여하고 신제품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도 잡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