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 광장'서 백종원이 타는 차는 랜드로버 이보크

by이승현 기자
2020.01.18 10:25:05

재규어랜드로버,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등 차량 지원손예진은 이보크·재규어 F-TYPE 컨버터블로 매력 더해

랜드로버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SBS 예능 ‘맛남의 광장’,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등 에 재규어 랜드로버의 다양한 대표 차량을 협찬한다.

SBS ‘맛남의 광장’에는 랜드로버의 럭셔리 콤팩트 SUV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와 재규어의 순수 전기 SUV I-PACE를 지원한다. 이 프로그램은 지방 고속도로 휴게소를 배경으로 하는 특성으로 인해 장거리 이동이 많다. 백종원 등 출연진이 이동할 때 이 차량들을 이용한다.

‘맛남의 광장’은 지난달 첫 방송 이후 시청률이 상승세를 그리며 9.2%(닐슨코리아 집계)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백종원이 직접 운전하며 최첨단 신기술에 놀라워하는 출연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또 3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주말 안방을 책임지고 있는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도 다양한 차량을 선보이고 있다. 윤세리 역을 맡은 손예진은 랜드로버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피렌체 레드 색상과 압도적인 성능과 매혹적인 디자인을 겸비한 재규어 스포츠카 F-TYPE 컨버터블을 통해 캐릭터에 매력을 더했다. 그 외에도 구승준 역의 김정현은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스포츠 모델을, 재벌가의 후계자 경쟁을 벌이고 있는 윤세준 역의 박형수는 랜드로버의 플래그십 모델인 레인지로버 롱 휠 베이스를 운전하며 럭셔리한 면모를 보여준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모델들이 예능 프로그램과 드라마를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요소가 돼 각 차량의 매력이 시청자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일상 생활 속 다양한 곳에서 편하고 친숙하게 고객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재규어 I-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