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현아 기자
2012.12.21 09:19:45
유효기간 만료시 복잡한 절차없이 환불
예약발송, 포인트 충전, 꾸미기 기능도 강화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KT(030200) 계열사인 KT엠하우스(대표이사 민태기)가 21일 모바일 상품교환권인 기프티쇼에 자동환불 기능 등 고객 편의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모바일 상품교환권은 유무선 사이트에서 손쉽게 구매하고 휴대폰 MMS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어 유용하다. 하지만 유효기간 내 사용하지 못한 상품권 환불의 번거로움과 예약발송 기능이 없다는 점 등은 불편했다.
하지만 이번에 기프티쇼 구매 시 포인트 충전 환불, 사회 단체 기부 등 환불 방법을 미리 선택할 수 있게 하고, 기간 내 사용하지 못할 경우 유효기간 만료 다음날 자동 환불 받을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이 외에도 예약발송 기능을 추가해 구매 시 MMS 발송 시간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도록 하고, 복잡한 결제 절차의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는 포인트 선충전 기능과 MMS 꾸미기 기능도 강화했다.
자동환불 등 새로 추가된 기능은 기프티쇼 홈페이지(www.giftishow.com)에서 이용 가능하며, 기프티쇼 어플리케이션과 모바일웹(m.giftishow.com)에서는 1월 중순부터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크리스마스를 맞아 파리바게뜨의 크리스마스 케익을 기프티쇼로 구매하면, 아이패드 미니, 순수 식빵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