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포인트, 밀크코인으로 교환 가능해진다
by김국배 기자
2021.12.14 08:39:08
오늘 오후 중 밀크앱 내 CU 멤버십 계정 연동
[이데일리 김국배 기자] 밀크파트너스는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앱 ‘밀크’에서 밀크 코인과 편의점 CU 포인트 간 교환이 가능해진다고 14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교환 서비스는 밀크파트너스와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지난 9월 체결한 사업 협약에 따른 것이다. 밀크 앱 내 CU 멤버십 계정 연동 기능은 이날 오후 중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회사 측은 “CU를 비롯해 야놀자, 신세계인터넷면세점, 메가박스, 인터파크 등 밀크 얼라이언스에 합류하고 있는 기존 파트너사들의 포인트 사용처가 확대됨에 따라 각 기업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도 더욱 향상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밀크파트너스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이달 말까지 밀크코인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벌인다. 전국 CU 매장에서 밀크 로고가 새겨진 프로모션 샌드위치를 구매한 후 밀크 앱에서 CU 계정을 연동하고, 포장지 내 스크래치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밀크코인 2개를 100% 지급한다.
계정 연동 이후 참여할 수 있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170만원 상당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숙박권,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 조선팰리스 호텔 식사권,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CU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밀크 코인 등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조정민 밀크파트너스 대표는 “국내 대표 편의점 CU가 밀크의 포인트 교환 생태계에 본격적으로 합류하게 되면서 보다 많은 분들이 일상 생활 속에서 더욱 자주 밀크를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