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제이 마뉴엘과 합작 '듀얼파운데이션' 론칭

by정재웅 기자
2012.12.19 10:51:48

[이데일리 정재웅 기자] 현대홈쇼핑이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제이 마뉴엘과 합작으로 듀얼파운데이션을 론칭한다.

현대홈쇼핑(057050)은 오는 20일 밤 11시 55분부터 제이 마뉴엘과 합작 기획한 ‘By Jay 듀얼파운데이션’(8만9000원)을 첫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By Jay 듀얼파운데이션’은 올 한해 40만개 이상의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하며 홈쇼핑 히트상품으로 등극한 ‘엔프라니 진동파운데이션’의 후속작이다.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제이 마뉴엘(가운데)이 자신이 직접 기획에 참여한 ‘By Jay 듀얼파운데이션’ 홍보를 위해 현대홈쇼핑 조윤주 쇼호스트(왼쪽), 최수영 쇼호스트(오른쪽)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1분에 5000회 이상을 두드려주는 전작 진동기기에 한 개의 진동 퍼프가 추가로 장착돼 1만회 이상을 두드려주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업그레이드된 샤워헤드형의 분사구와 보습을 한층 강화한 젤 타입의 파운데이션을 함께 구성해 제공한다.

한편 ‘By Jay 듀얼파운데이션’의 모델이자, 제품 기획에 직접 참여한 제이 마뉴엘은 매년 미국 유명 4대 컬렉션 300여 개의 쇼에서 메이크업과 프로듀서를 담당하고 있다. 하이디 클룸, 타이라 뱅크스, 제니퍼 로페즈 등 세계 정상급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해 온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다.

임정환 현대홈쇼핑 미용팀 MD(상품기획자)는 “수많은 화장품 업체의 콜라보레이션 제안을 뿌리쳤던 제이 마뉴엘도 한국의 진동화장품기기 열풍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면서, “전작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더욱 극대화시킨 제품이기에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