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보아·소녀시대 참여한 PYL 유니크앨범 고객 증정

by김자영 기자
2012.12.03 09:08:43

[이데일리 김자영 기자] 현대자동차(005380)는 3일 PYL(Premium Younique Lifestyle) 차종 구매 고객들에게 SM엔터테인먼트와 공동 제작한 PYL 유니크 앨범 Vol.1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앨범은 벨로스터와 i30, i40를 구입하는 PYL 고객들을 위해 선보이는 한정판 앨범으로 이 행사는 이달부터 두달간 계속된다.

이번 앨범은 보아가 부른 i40 주제곡인 루킹(LOOKIN’), i30 테마로 소녀시대 제시카가 부른 마이 라이프스타일(My Lifestyle), 유니크 유닛이 선보인 실험 정신이 돋보이는 벨로스터 테마의 맥스텝(MAXSTEP) 등의 곡이 담기고 뮤직비디오와 메이킹필름 등을 수록했다.

아울러 현대차는 PYL 앨범에 대한 내용을 자신의 SNS 계정으로 게시한 고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500명을 선정해 앨범을 전달할 계획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오는 5일부터 16일까지 개인 페이스북과 블로그 등에 PYL 앨범에 대한 글이나 사진을 게재한 후 PYL 전용 사이트(www.pylalbum.com)에 해당 URL을 남기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독특한 브랜드 광고와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젊은층 소비자들이 PYL 차종에 대해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PYL 고객들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응모 관련 자세한 사항은 PYL 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8일에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