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주택청약 신규가입 이벤트…1312명 추첨

by김정현 기자
2022.03.02 08:49:05

청소년·청년에 갤럭시탭 갤럭시버즈 등 제공

[이데일리 김정현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이 만34세 이하 청년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협은행은 2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날부터 내달(4월) 29일까지 ‘싱그러운 봄향기 가(家)득, 희망 가(家)득’이라는 이름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농협은행 제공)
만7~18세 청소년이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가입하고 농협은행 계좌로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새내기들 설렘 만렙’ 이벤트에 자동 등록된다. 만19~34세 청년들도 같은 기준으로 ‘청년들의 취약 저격!’에 등록할 수 있다. 각각 406명씩 당첨돼 갤럭시탭과 스탠바이미. 갤럭시버즈를 제공받게 된다.



‘내집마련 희망듬뿍!’ 이벤트는 해당 기간중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응모된다. 영업점 가입과 비대면 가입을 각각 250씩 추첨해 파리바게트 교환권을 제공한다. 이벤트간 중복당첨은 불가하다.

이영우 농협은행 개인고객부장은 “임인년 호랑이의 힘찬 기운을 받아 코로나를 극복하고,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을 통해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루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농협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에 문의해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