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수입육 전문 '쉐프파트너' 공식스토어 오픈

by남궁민관 기자
2022.12.29 09:02:22

호주·미국산 수입육 50여종 입점
축산전문기업 판매하는 고품질 상품 전국 권역 배송
"구색 넓히고 신뢰 높여 그로서리 경쟁력 강화"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SSG닷컴이 현재 운영 중인 한우 전문관에 이어 수입육 전문관을 새롭게 선보인다. 공식스토어 확대를 통해 다양한 상품 구색을 확보하는 동시에 고객 신뢰도를 높여 ‘그로서리’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SSG닷컴 ‘쉐프파트너’ 공식스토어.(사진=SSG닷컴)


SSG닷컴은 수입육 가공업체 ‘쉐프파트너’ 공식스토어를 오픈해 고품질 호주·미국산 소고기 상품을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쉐프파트너는 2000년 설립된 축산물 유통 전문기업 ‘오케이미트’의 자회사로, 자체적인 가공 역량을 바탕으로 이마트 등 대형 유통업체에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 입점으로 SSG닷컴은 ‘호주산 와규’, 목초를 먹여 키운 ‘호주산 케이프그림’, ‘호주산 곡물’, ‘미국산 블랙앵거스’, ‘미국산 프라임’, ‘양념육’ 등 총 50여종 상품 라인업을 확보해 선보인다. 꽃갈비살, 본갈비살, 부채살, 삼각살, 치마살, 살치살 등 다양한 부위 상품을 둘러볼 수 있다.



고객은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 네오(NE.O)에서 ‘쓱배송’으로 구매하는 정육 상품과 더불어 전국 권역에서 택배배송으로 높은 품질의 쉐프파트너 상품을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게 됐다.

공식스토어 오픈 기념 행사도 준비했다. 29일부터 ‘호주산 와규우삼겹 바로구이 500g’을 1000팩 한정, 1+1 구성으로 1만 9800원에 제공한다. ‘더 맛있는 호주산 양념 소불고기 1㎏’도 1000팩 한정으로 30% 할인한 1만 38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향후 SSG닷컴은 ‘쉐프파트너’ 공식스토어에서 소용량 묶음 상품 및 특수부위별, 용도별, 가격대별 묶음 상품 등 여러 기획 상품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명근 SSG닷컴 그로서리담당은 “20년 이상 정육 상품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해 온 쉐프파트너 쓱닷컴 입점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신선한 그로서리 상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한다”며 “엄선해 준비한 오픈 특가 행사 상품으로 품질 좋은 소고기를 맛있게 즐겼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