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 인테리어, 서울 서초본점 체험형 전시장 리뉴얼
by강경래 기자
2022.04.02 17:09:20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KCC글라스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서울 서초본점을 리모델링, 체험형 전시장으로 전환했다고 2일 밝혔다.
홈씨씨 인테리어 서초본점은 서울 서초구 KCC 본사 1층에 위치한 홈씨씨 인테리어 플래그십 전시장이다. 매장에서는 거실과 욕실, 주방, 현관 등 실제 아파트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쇼룸을 통해 홈씨씨 인테리어 공간별 인테리어 패키지를 체험해볼 수 있다. 사전 예약을 통해 상담부터 사후관리(AS)까지 본사에서 관리하는 홈씨씨 인테리어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받아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자재 전시존을 확대, 매장에서 이탈리아산 스톤 마감재인 ‘센스톤’ 시리즈와 천연목 질감 바닥재인 ‘숲 원목마루 청’ 시리즈 등 최신 인테리어 자재를 직접 비교한 뒤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창호 전시존에서는 단열 성능이 우수한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 서초본점에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방문 시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방문후 상담한 10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방문 상담 후 개인 SNS에 사진과 후기를 올린 10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2만원권을 지급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 서초본점 리모델링은 쇼룸과 자재 전시존 등 인테리어를 잘 모르는 소비자도 쉽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공간 확대에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가 홈씨씨 인테리어 자재와 패키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형 전시장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홈씨씨 인테리어는 분당판교점, 서초본점에 이어 연내 수도권 전시장을 비롯해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광역시별 직영 전시장을 리뉴얼하거나 체험형 전시장으로 신설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