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베논 앰플, 20일 롯데홈쇼핑 앙코르 방송

by최성근 기자
2016.12.17 10:00:00

[이데일리 e뉴스 최성근 기자] ‘이데베논 앰플’ 앙코르 방송이 오는 20일 자정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된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울트라브이는 16일 “지난 11월 30일 TV 홈쇼핑에서 처음 공개된 이데베논 앰플은 뛰어난 주름개선 및 탄력 증진 효과로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을 만나게 됐다”며 이같이 밝혔다.

업체 측은 “이데베논 앰플은 항노화에 탁월한 이데베논 성분을 고농축 한 제품”이라며 “지난 2004년 SCI 논문에 등재된 미국 피부학회 논문에 따르면, 이데베논은 항산화 효과지수(EPF) 95로 산화방지제 중 최고 등급인 1등급으로 평가받았다. 이는 흔히 알려진 레티놀이나 비타민C보다 크게 높은 수치”라고 했다.



울트라브이 관계자는 “최근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며 “홈쇼핑을 통해 보다 용이한 접근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울트라브이는 이데베논 앰플을 패키지로 구성해 할인 판매한다. 또 롯데홈쇼핑 홈페이지 후기 작성 시 15만원 상당의 트리트먼트 에센스 및 뉴트리셔널 크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존 울트라브이 제품을 구매한 경우, 구입처에 직접 작성한 후기를 캡처해 울트라브이 홈페이지 ‘묻고 답하기’ 게시판에 올리면 BB크림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