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카르페디엠베드 '산도' 디자인 한정판 국내 출시
by함지현 기자
2023.06.04 11:21:33
사냥개의 이빨 닮은 ‘하운드투스’ 패턴 적용
동일한 패턴의 펫 베드·풋 스툴·데코용 쿠션도 동시 공개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신세계까사는 스웨덴 럭셔리 침대 브랜드 ‘카르페디엠베드’가 베스트셀러 ‘산도’ 디자인 한정판을 국내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까사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카르페디엠베드의 베스트셀러 ‘산도’에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하운드투스는 무늬의 생김새가 ‘사냥개의 이빨’ 모양을 닮아 붙여진 이름으로, 컬러 조합과 무늬의 크기에 따라 클래식과 캐주얼을 넘나들며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신세계까사는 이와 함께 같은 패턴을 적용한 반려동물 전용 침대와 사각형 풋 스툴, 데코용 쿠션 등의 구성품도 동시에 선보인다.
‘산도’ 리미티드 디자인 에디션은 내년 5월까지 1년간 한정 판매하며, 카르페디엠베드 플래그십스토어 서울과 카르페디엠베드 신세계강남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이번 카르페디엠베드 디자인 한정판을 통해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더욱 강조하고, 단순 침대 브랜드가 아닌 ‘프리미엄 디자인 브랜드’ 로서의 면모를 적극 어필할 계획”이라며 “급성장한 수면 시장의 수요에 맞춰 숙면 기술력은 물론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침실 가구를 지속 개발해 고품질의 웰메이드 수면 가구로 베드룸 포트폴리오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르페디엠베드는 독자 개발한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숙련된 장인들이 제품 하나하나를 100% 수작업으로 제작하는 방식을 고수하는 럭셔리 침대다. 침대의 기본이 되는 매트리스와 파운데이션은 물론 헤드보드와 다릿발, 다양한 색상과 질감의 패브릭 소재까지 디테일한 디자인 요소를 모두 사용자의 취향과 선호에 따라 선택해 완성하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