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송년회, 풍성한 혜택과 함께 하세요"

by정재웅 기자
2012.11.20 09:17:15

[이데일리 정재웅 기자] 아워홈이 본격적인 송년회 시즌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워홈은 다이닝 레스토랑인 중식당 싱카이와 일식당 키사라, 한식당 손수헌에서 조기예약 프로모션 등 다양한 송년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역삼, 종로, 여의도, 강남 등에 위치한 싱카이, 키사라, 손수헌 전 매장에선 내달 10일 이전까지 사전 예약을 실시하는 고객들에게 2인 무료 식사권과 다양한 음식 패키지로 구성된 아워홈 가정간편식 홈파티 세트를 제공한다.

또 내달 10일 이후부턴 15인 이상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100명에게 ‘컬투 크리스말쇼’ 공연 티켓 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송년회에 걸맞는 ‘술 무료’ 이벤트도 펼친다.

손수헌 역삼점에선 헌코스 주문시 주류 ‘1+1’ 행사를 진행하며 싱카이 전 지점에선 코스요리 주문시 공부가주를, 키사라에선 특선 메뉴 주문시 사케를 무료 제공한다.



세계뷔페 오리옥스 영등포점에선 보다 즐거운 송년회가 가능하도록 내달 1일부터 한달 간 브라우니 인형과 최고급 스테이크 등을 주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우리만의 공간에서 즐기는 송년회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이용 가능하다.

손수헌 청담점에선 30인 이상 예약 고객에게 2층 전관을 대여해주는 서비스를 실시하며 주류도 업장에서 제공하는 것 외에 외부에서 자유롭게 들고 와 경제적인 송년회를 즐기도록 했다.

윤석민 아워홈 외식마케팅팀장은 “다양한 혜택을 담은 송년회로 고객들이 품격있는 송년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아워홈 다이닝 레스토랑에 어울리는 프로모션으로 고객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