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고객들 여가생활 챙긴다..이색 경품 행사

by정병준 기자
2011.10.04 08:55:36

[이데일리 정병준 기자] 현대자동차(005380)가 '블루멤버스' 회원들을 위한 경품 행사를 마련했다.

현대차는 오는 11월 30일까지 블루멤버스 회원들에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블루멤버스 상(賞)큼(big)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를 위해 현대차는 홈플러스, 인터파크(여행/도서), 롯데시네마, 커피빈 등 대형 가맹점과 제휴를 맺었으며, 이 업체들의 할인권 등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기존 자동차와 관련된 서비스 제공의 틀을 벗어나 쇼핑·여행 등 생활 전반에 걸쳐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행사 기간 동안 블루멤버스 고객은 각 제휴 가맹점에서 이용 금액에 따라 최소 0.5% ~ 최대 7%까지 보유한 블루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다.

이용 고객들은 세 가지 테마의 이벤트에 따라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도 있다.

우선 가맹점에서 블루포인트를 이용(차감/적립) 후 블루멤버스 사이트에 응모 시 추첨을 통해 ▲인터파크 투어 하와이/동남아여행권 ▲인터파크 전자도서 비스킷 ▲홈플러스 쇼핑 상품권 ▲롯데시네마 연간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응모 실적(참가 횟수)에 따라 톱 10을 선정한 후 추가 경품으로 커피빈 고급 커피머신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블루멤버스 고객이 블루멤버스 사이트 내 쇼핑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차량용 블랙박스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블루멤버스 사이트(http://BLU.hyundai.com) 신규 가입 시 제휴업체 할인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인터파크 도서상품권, 커피빈 고급 머그컵 등을 증정한다.

한편 이달 응모자 중 당첨자는 11월 18일, 다음달 응모자는 12월 16일에 블루멤버스 사이트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향후 멤버십 혜택의 영역을 차량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로 확대해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