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과 놀이문화공간이 한 곳에!
by객원 기자
2009.11.29 22:31:30
[이데일리 EFN 황보경 객원기자] 압구정동 한양아파트 건너편 지하 1층에 위치한 <재미스>는 2049.60m²(620평) 공간의 초대형 테마 레스토랑.
온라인 게임회사로 유명한 (주)T3 엔터테인먼트에서 작년 9월 문을 연 이곳은 이탈리안 푸드의 식사공간과 더불어 게임, 오락공간, 마술, 음악공연 등 아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준비하고 있다.
일반 키즈 카페의 업그레이드 개념인 <재미스>는 놀이공간만 330.58m²(100평)으로 압구정, 강남 일대는 물론이고 강북과 강서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인 만큼 파티를 즐기는 고객층과 단순한 식사공간이 완벽히 분리되며 별도로 설치된 공연무대를 활용한 쇼나 공연, 파티플래너가 꾸미는 다양한 이벤트가 가능하다.
오픈한지 채 1년이 지나지 않았지만 다소 생소한 콘셉트의 <재미스>에 대한 고객 반응은 뜨겁다.
생일파티의 경우에는 인근 초등학교에서 아예 한 반씩 매달 정기적으로 이용하고 있는 곳이 많으며 돌잔치는 물론 특별한 날 독립된 공간에서 마술쇼 등의 맞춤 파티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파티문화 정착에 일조하고 있기도 하다.
식사를 즐기며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이색 놀이문화공간으로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것.
고객층 확대라는 측면에서 아이들만이 아닌 20~30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행사도 기획 중에 있으며 새로운 문화 콘텐츠 발굴을 통해 테마 레스토랑으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예정이다.
[ 도움말 : 월간 외식경영 ]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