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추석 선물세트 미리 예약하세요"

by문정태 기자
2012.08.24 09:54:43

31일까지 CJ온마트서 선물세트 판매

[이데일리 문정태 기자]명절 선물세트 절대강자인 CJ제일제당이 다가오는 추석을 겨냥해 선물세트 예약판매에 돌입했다.

CJ제일제당은 식품 전문 통합쇼핑공간 CJ온마트(www.cjonmart.net)에서 오는 31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구매한 선물세트는 27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되고, 100개 이상의 대량 구매에 한해 상담을 통해 원하는 배송일정을 지정할 수 있다. 직접 매장을 방문할 필요 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명절 선물세트를 미리 준비할 수 있다.

주요 선물세트로는 스팸, 백설유 등 전통적인 명절 인기 상품부터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된 특선선물세트, 홍삼제품을 비롯한 건강식품세트 등이 마련돼 있다. 특히, 명절 최고의 인기상품인 스팸세트의 경우, 명절에 가까워질수록 대량으로 구매하기 어려워 이번 예약판매를 물량을 확보할 수 있다.



일반 매장에서 진행하는 판촉행사와 동일하게 ‘3+1’, 5+1‘, ’10+1‘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CJ프레시웨이에서 선보인 찜갈비세트, 한우명품세트 등 다양한 국내산 한우 정육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사전 예약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5% 적립금(단, 대량견적 및 묶음상품은 적립제외)이 제공되고, 스팸세트 구매 시에는 추가 5% 적립까지 받을 수 있다. 또, ’추석행운 즉석복권‘도 제공되어 선물세트 할인쿠폰, 일반제품 할인쿠폰, 적립금 지급 등에도 당첨될 수 있다.

김진희 CJ온마트 과장은 “다양한 혜택까지 받으며 집에서 간편하게 명절 선물세트를 준비할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예약판매 이후 본격적인 추석선물 시즌이 시작되는 9월에도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