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만 마시던 김연아, 커피에 눈을 뜨다!

by이성재 기자
2012.01.29 14:46:16

동서식품, 맥심 화이트골드 모델에 김연아 기용

[이데일리 이성재 기자] 연아가 선택한 커피는 무엇?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은 오는 31일부터 김연아를 모델로 한 신제품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동서식품의 이번 광고는 티저 광고로, 제품 출시 전 궁금증을 유발해 소비자들로부터 관심을 끌게 하는 광고 기법이다.



이번 광고 역시 제품에 대한 특별한 정보 없이 "우유만 마시던 연아가 커피를 마신다. 어떤 커피일까. 연아의 커피"라는 메시지와 함께 김연아가 들고 있는 컵에 쓰인 `화이트골드`라는 글자만 노출돼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한층 더 유발한다.

특히 이번 `맥심 화이트골드` 광고의 나래이션은 맥심 아라비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고현정이 맡았다. 고현정은 그녀 특유의 차분하고도 카리스마 있는 음색으로 김연아의 첫 커피 광고 등장에 힘을 실어줄 예정이다.

또한 김연아는 이번 광고를 통해 지금까지 보여줬던 밝고 귀여운 김연아가 아닌, 어느새 아름다운 여인으로 성장해 성숙한 매력을 뽐내는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정진 동서식품 마케팅 팀장은 "김연아 선수가 갖고 있는 `하얀`, `순백`, `흰색의 설원` 등의 깨끗한 이미지와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 활동 중에 보여준 똑 부러진 이미지가 동서식품의 이번 신제품 콘셉트와 맞아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