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룩, 여름휴가 ‘뇌뺀여행’ 캠페인 시작…인기 도시 16곳 추천
by김명상 기자
2025.05.19 08:39:23
일본·대만 등 16개 도시 여행 코스 안내
인기 여행 유튜버와의 협업 콘텐츠 공개
상품 구매 시 금액별 할인 쿠폰 제공해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전 세계 여행 예약 플랫폼 클룩(Klook)이 여름휴가를 앞두고 ‘클룩으로 뇌뺀여행’ 얼리버드 캠페인을 오는 7월 말까지 진행한다.
다가오는 휴가 시즌에 여행을 가고 싶지만, 계획 짜기가 어려운 이들을 위해 클룩이 추천하는 일정으로 간편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마련한 캠페인이다.
일본, 대만, 홍콩, 중국 본토, 태국, 베트남 등 6개국의 인기 도시 16곳을 선정했으며, 2박 3일 일정의 추천 여행 코스는 클룩의 블로그를 통해 소개한다.
추천 코스는 ‘도파민이 터지는 2박 3일’과 ‘감성 힐링이 터지는 2박 3일’ 등 두 가지 테마로 구성됐으며, 각 코스에는 여행 이해를 돕는 영상 콘텐츠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인기 여행 유튜버와 협업한 영상 콘텐츠도 선보인다. 여행 정보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유튜브 채널 ‘트립콤파니’와의 협업을 통해 도시별 여행 팁과 정보를 제공하며, 오는 5월 마지막 주에는 구독자 백만 명 규모의 유튜버가 참여한 깜짝 콘텐츠도 공개될 예정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전 고객에게는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만 원까지 할인을 적용해준다.
호텔 상품의 경우, 2박 이상 예약(결제 금액 20만 원 이상) 시 선착순 100명에게 어트랙션, 모빌리티, 렌터카, 투어 등에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 쿠폰과 여행자 보험 5000원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결제 혜택도 마련됐다.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최대 1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결제 수단별 추가 혜택 외에도 면세점 쇼핑 지원, 항공권 구매 시 클룩 이심(eSIM) 제공 등 다양한 제휴 혜택도 준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바쁜 일상 속 시간을 들여 계획을 세우지 않아도 클룩이 엄선한 일정을 통해 즐겁고 간편하게 여행을 떠나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폭넓은 할인 혜택은 물론 다양한 여행 정보와 팁을 담은 콘텐츠도 준비했으니 여름휴가 준비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룩 공식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