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셉트별로 골라 즐겨요”…제주신라호텔, 가족여행 패키지 출시

by김정유 기자
2025.04.21 08:32:01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호텔신라(008770)는 제주신라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호텔신라
제주신라호텔은 △어린이와 함께 하는 체험 학습 여행 콘셉트 ‘스태리 홀리데이’ △유아와 편안한 여행 콘셉트 ‘스위트 아이 러브 포 베이비’ △부부·연인 간 로맨틱 여행 콘셉트 ‘와인 페어링 프로포절’ 등 여행 형태에 따라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태리 홀리데이는 온 가족이 제주 자연 속에서 별자리 관측, 캠핑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성인 2인, 소인 1인으로 구성된 가족을 대상으로 △객실(2박) △조식 또는 중식 △캠핑 빌리지 ‘패밀리 바비큐’ △레저 전문가와 함께하는 별자리 탐험 ‘스태리 나이트 익스피리언스’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입장권 △키즈 크래프트 등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스위트 아이 러브 포 베이비는 △객실(2박·테라스를 곁들인 온돌룸) △유아 간식 △유아 장난감과 신라베어 △조식 또는 중식 등 혜택을 포함한다. 또한 △아기 이불 세트 △침대 안전 가드 △범보 의자 △가습기 등이 마련돼 있으며 욕실에는 △젖병소독기 △아기 욕조 △아기 변기 △세면대 발판 등 유아 용품도 무료 대여 가능하다.

와인 페어링 프로포절 패키지는 △객실 △와인 페어링 프로포절 이용권 △조식 또는 중식이 포함된다. 2박 연박 시 △야외 수영장 ‘어덜트 풀’의 쁘띠 카바나 이용권, 3박 연박 시 △추억을 사진으로 간직하는 ‘숨비 포토’의 혜택이 추가된다.



스태리 홀리데이, 와인 페어링 프로포절 패키지 상품은 다음달 31일까지, 스위트 아이러브 포 베이비 상품은 오는 7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더불어 제주신라호텔은 어린이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다음달 1일부터 5일까지는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버블 아트, 샌드 아트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원더풀 홀리데이 나이츠’ 공연을 선보인다.

다음달 3일부터 5일까지는 자연 학습장, 3층 테라스, 연회장 등에서 시간대별로 풍선 아트, 페이스 페이팅, 헤어 블레이즈, 스티커 타투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