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메디칼, '봄철 황사 예방용품 할인특가전'

by정태선 기자
2017.03.12 10:04:56

오픈메디칼 메인화면.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생활·건강의료기 유통업체 오픈메디칼은 ‘황사·미세먼지 예방용품 특가전’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황사는 3월에 집중되고 있으며, 최근 10년간 평균 2.4일 발생할 정도로 심각하다. 황사가 예보되면 외출할 때 마스크를 준비하고, 어린이나 노약자는 외출하지 않는 것이 좋다. 황사특보가 발령되면 창문을 닫고, 가능한 외출을 삼가야 한다. 황사가 지난 뒤에는 실내를 환기하고 황사에 노출된 물품들은 세척한 뒤 사용해야 한다.

특히 봄철 황사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마스크인 KF-80과 KF-94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외출후 반드시 손세정제로 소독하거나 비누로 깨끗이 손씻기를 생활화해 청결을 유지한다. 외출후 샤워를 통해 미세먼지가 모공을 막아 혈액순환이 잘 안되는 것을 예방할수 있다. 충분한 수분섭취로 호흡기를 촉촉히해 미세먼지를 통한 유해물질의 침투를 예방할수 있다.



오픈메디칼은 특가전을 통해 황사마스크, 손세정제, 공기청정기, 다용도 살균기 등을 할인판매하고 있다. 기업체나 공공기관 대량구매 등을 위해 묶음상품전과 오픈비투비를 통한 50% 사업자할인도 진행하고 있다.

신재호 오픈메디칼 대표는 “봄철에는 황사 및 미세먼지 주의보가 자주 발생하고, 미세먼지에 예방용품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며 “황사 예보가 발생하면 식약처 인증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손씻기 생활화, 수분의 충분한 섭취, 노출된 상품 소독등을 통해 피해를 최소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관련 문의는 오픈메디칼 고객센터 1899-9255나 홈페이지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