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필리핀 유학박람회 열린다"

by강경록 기자
2015.03.05 06:06:00

8일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서 '2015 필리핀 유학박람회'열려
국내 30여개 어학원 참가해

8일 서울 삼성동서 2015 필리핀유학박람회 열려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필리핀 유학을 준비 중인 학생들을 위한 박람회가 개최된다.

필리핀관관청 8일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2015 필리핀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엠버시유학과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기업 필자닷컴이 2005년부터 주최해온 이번 박람회는 국내 유일한 필리핀 단독 박람회. 올해 박람회는 세부, 바기오, 일로일로 등 지역에서 30여개 어학원이 참가해 필리핀 어학연수 생활에 대한 생생하고 실제 연수생활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필리핀관광청은 행사 기간 동안 홍보 부스에서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필리핀 여행 안내 책자를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특히 내년 필리핀 방문의 해를 맞아 필리핀관광청은 대대적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필리핀관광청 부스를 찾는 관람객들은 ‘100% 당첨’ 경품 이벤트와 더불어 세부퍼시픽항공에서 제공하는 필리핀 왕복 항공권, 리조트데이투어, 호핑투어, 전신마사지 이용권, 스타벅스 에코 텀블러 등 다양한 경품 추첨 행사에 참여 할 수 있다.



경품 이벤트는 박람회 8일 오후 1시, 3시, 5시에 진행한다. ‘2015 필리핀유학박람회’ 홈페이지(http://www.promouhakfair.com/)에서 사전 등록한 참가자들에 한해 참가가 가능하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2015 필리핀 방문의 해’를 맞아 필리핀은 유학 및 어학연수를 고민하고 있는 국내 학생들을 유치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필리핀은 세계적인 어학연수 시설들과 프로그램이 갖추어져 있어 영어에 대한 학구열이 높은 국내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기대하는 수준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편, 필리핀관광청은 ‘2015 필리핀 방문의 해’를 맞아 유학생은 물론, 가족여행객, 개별자유여행객, 신혼여행객 등을 위한 다양한 여행테마를 소개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