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레모나'와 나라홈데코 협력…홈컬렉션 5종 출시
by권효중 기자
2021.11.01 08:22:42
''레모나'' 디자인 활용한 브랜드 이미지 침구제품에 적용
전국 홈플러스 및 나라홈데코 공식몰서 판매
[이데일리 권효중 기자] 경남제약(053950)이 홈데코 전문기업 나라홈데코와 함께 비타민 C 브랜드 ‘레모나’를 활용한 홈컬렉션 제품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출시한 제품은 차렵이불, 바디필로우, 대쿠션, 사각쿠션, 베개커버 등 5종이다. 실제 레모나 스틱포 디자인을 적용한 바디 필로우부터 다양한 사이즈의 쿠션, 차렵이불 등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협력(콜라보) 제품은 레모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상큼한 레모나를 연상시키는 레몬 색상의 침구류로 생활 속 인테리어에 재미를 줄 수 있어 MZ세대는 물론 중장년층에게도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침구 제품으로 구성된 만큼 제품력 역시 신경 썼다. 전 제품 모두 국내 제작이며 겉감 순면 100% 소재로 부드럽고 포근하면서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여러 브랜드와 재미있고 색다른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는 나라홈데코와의 협업으로 레모나를 실용 만점 잇아이템으로 새롭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면서 “추후 콜라보 아이템을 추가 라인업해 선보이는 한편 앞으로 레모나 브랜드를 활용한 다양한 시도를 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경남제약의 ‘국민 비타민’으로도 잘 알려진 ‘레모나산’은 1983년 출시된 국내 최초 분말형 비타민 제품으로 달지 않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육체 피로, 임신 수유기, 병중 병후의 체력 저하 시 비타민B2, B6, C의 보급, 기미 주근깨의 완화에 효과가 있다.
레모나와 나라홈데코의 협력 제품은 나라홈데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국 홈플러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나라홈데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