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윤정훈 기자
2021.03.07 10:11:50
올해 첫 ‘올영세일’ 매출 트렌드 중간 집계…봄 시작과 함께 기초화장품 매출 52% 증가
다시금 활기 띠는 뷰티 시장…인기 상품 성분·디자인은 초록빛 강세, 신생 상품군·브랜드 성장 돋보여
오는 8일까지 최대 70% 할인…봄 시즌 대표 상품과 프리미엄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CJ올리브영이 올해 봄 트렌드를 발표했다.
CJ올리브영이 지난 2일부터 오는 8일까지 대규모 정기 세일 ‘올영세일’을 진행중인 가운데, 매출을 중간 집계(3월 2일~6일 기준, 전년 할인 행사 동기간 비교)한 트렌드 분석 결과를 7일공개했다. 이번 올영세일을 관통한 키워드는 ‘그리너리(Greenery)’다. ‘그린(Green·초록색)’에서 파생된 ‘그리너리’는 컬러뿐만 아니라 파릇파릇한 자연, 생명력, 성장, 새로운 시작 등을 아우는 희망적인 단어다. 앞서 2017년에는 컬러 전문 기업 팬톤이 올해의 컬러로 선정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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