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와인과 함께 즐기는 캠핑..'심플리와인 캠핑팩'

by장영은 기자
2013.07.23 08:43:52

[이데일리 장영은 기자] 홈플러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야외에서 심플리 와인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캠핑팩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심플리 와인 2병과 깨지지 않는 휴대용 와인 글라스 1세트가 들어있는 캠핑팩은 다음달 28일까지 홈플러스 전 매장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1만9800원이다. 홈플러스 와인 클럽 회원은와인 클럽 쿠폰을 이용하면 할인가 1만85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23일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모델들이 ‘심플리와인 캠핑팩’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주말, 휴가를 이용하여 캠핑을 즐기는 마니아들이 증가함에 따라 야외에서도 간편히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구성했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심플리 캠핑팩의 와인은 베스트 셀링 와인인 심플리 칠레 까베네 소비뇽, 심플리 캘리포니아 진판델과 야외용 와인 글라스인 ‘위글’ 한 세트가 담겨 있다. 와인은 오프너가 없어도 어디서나 쉽게 돌려 딸 수 있는 스크류캡으로 돼 있다.

오미경 홈플러스 와인바이어는 “올 여름 캠핑이 대세인 만큼, 야외에서 손쉽게 돌려 따서 마실 수 있는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특히 심플리 까베네 소비뇽과 진판델은 치킨, 피자 등 야외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음식들과도 좋은 궁합을 이룬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