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식자재 종합포털’ 오픈

by이승현 기자
2013.05.02 08:46:29

메뉴·레시피·위생자료 등 최신 정보 집약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종합요리식품기업 아워홈의 30년 식재, 급식, 외식, 식품사업 노하우를 집대성한 인터넷 종합포털사이트가 문을 열었다.

종합식품포털사이트 아워홈TFS의 첫 화면.
아워홈은 급식오픈백과, 메뉴, 스타쉐프레시피, 최신 트렌드, 컨설팅 서비스, 시황, 전문위생자료 등 식자재 종합포털사이트 ‘아워홈TFS’(Total Food Solution, www.ourhometfs.co.kr)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아워홈TFS는 식품업계 전문가와 회원 개인간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고급 정보를 공유하고, 식자재와 관련된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외식과 급식 분야를 구분해 각각 전문분야에 맞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검색창을 통해 관련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다.



특히 중소급식, 외식업체, 직영운영 급식업장의 영양사, 조리사들에게 고급정보와 체계적인 운영지원 컨설팅 서비스도 지원할 예정이다.

아워홈은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유료가입비 50% 할인, 경품 이벤트 등의 행사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식품전문가들의 고급정보를 방대하게 구축한 국내 최초의 사이트”라며 “향후 사이트 이용자의 노하우가 함께 누적돼 더욱 가치 있는 지식으로 재탄생되고 공유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