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교통안전 공모전 시상식 개최

by김유성 기자
2021.11.14 10:00:11

[이데일리 김유성 기자] KB손해보험은 지난 12일 서울경찰청과 함께 ‘제 2회 교통안전 공모전’ 시상식을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KB손해보험에 있는 KB아트홀에서 개최했다.

12일 KB아트홀에서 열린 ‘제 2회 교통안전 공모전’ 시상식에서 KB손해보험 김기환 사장(우측 두번째)과 공모전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손보 제공)
이날 시상식 행사에는 김기환 KB손해보험 사장, 고기철 서울경찰청 자치경찰차장을 비롯해 서울시, 교통안전공단, 도로교통공단 등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민간기업 중에는 KB손해보험이 참여했다.



교통안전에 대한 공감대 형성 및 시민 중심 안전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진행된 이번 ‘교통안전 공모전’은 체험 수기, UCC, 캐릭터 분야에 대해 국내에 거주하는 내외국인 전체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행사 주최 측은 3개 분야 총 18명의 수상자와 124명의 입상자들에게 상장과 함께 상품을 지급했다.

이날 시상식에 참여한 KB손해보험 김기환 사장은 축사를 통해 “‘위드 코로나’ 시대로 전환되는 요즘, 자칫 소홀해 질 수 있는 교통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며 “KB손해보험은 앞으로 더 나은 교통안전 문화 확산과 이에 대한 환경 마련을 위해 최선의 노력과 지원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