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더파크뷰, 분양홍보관 오픈 및 조합원 모집
by유수정 기자
2016.12.10 10:00:21
[이데일리 e뉴스 유수정 기자] 부산의 대표 지역인 서면은 부산 지하철 1호선과 2호선이 만나는 역세권이자 쇼핑몰과 대형마트, 상가, 공원, 백화점, 우수한 학군 등 인프라가 풍부하게 갖춰져 있어 주거 지역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이다.
하지만 계속되는 개발과 풍부한 수요 등으로 인해 아파트의 분양가가 점차 올라 내 집 마련의 꿈을 실현하기에 어려움이 따랐던 것도 사실이다.
이러한 가운데 서면 더파크뷰 지역주택조합(가칭)이 지난 9일부터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서면 더파크뷰의 주택홍보관의 문을 열고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서면 더파크뷰는 아파트 703세대와 오피스텔 46실, 총 749세대 규모로 마련된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다. 이에 3.3㎡당 800만원대의 합리적인 공급가로 입주가 가능하다.
또한 부산시민공원과 직선 400m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도심 내 녹지 공간을 언제든 이용할 수 있으며 서면역과 부전역, 부암교차로, 부암고가로, 황령터널, 동서고가도로 등 교통망을 통해 부산 시내/외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는 강점도 지녔다.
아울러 서면의 풍부한 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부산전자종합시장과 부전마켓타운, 부산롯데호텔,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CGV, 부산진구청, 온병원, 롯데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생활 편의를 돕는 다양한 시설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
부암초등학교와 연지초등학교, 서면중학교, 가야고등학교 등 명문 학군과 시립부전도서관, 글로벌빌리지, 부산광역시립 시민도서관 등과도 가까워 자녀를 둔 가정의 보금자리로도 적합하다.
분양 관계자는 “더파크뷰는 합리적인 공급가로 부산의 대표 지역인 서면에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는 기회”라며 “주택홍보관을 통해 조합원 가입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 파크뷰 주택홍보관은 부산진구 범천동 부근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