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윤경 기자
2000.06.05 12:13:55
입시명문 대성학원의 자회사 디지털대성이 사이버 교육시장 공략에 나섰다.
지난 3월 출범한 디지털대성은 최근 과외 허용 이후, 교육의 기회로부터 소외된 많은 학생들에게 새로운 교육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대주주인 대성학원의 우수한 컨텐츠를 활용, 최신 입시 정보는 물론 수능 및 논술시험 기출 문제, 면접 예상 문제 등 입시 관련 정보 수집에서 수험문제, 면접시험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 대한 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지털대성은 입시 정보 서비스와 더불어 인터넷을 통해 수능 및 논술 모의고사를 실시, 실시간 채점을 통해 수험생들의 분야별 장, 단점을 파악해 지도하는 차별화된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또한 각 파트별 Help Desk를 운영, 수강생들의 질문사항이나 의문점들을 리얼타임으로 대응할 수 있게 했다.
향후 디지털대성은 수험생들의 이동통신 단말기를 통해 다양한 교육 관련 정보 제공은 물론, 원서 접수 기간 중 각 대학별, 학과별 경쟁률 알림 서비스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에따라 디지털대성의 회원들은 e-Test를 통해 온라인 수능시험을 보고, e-Writing에서 논술을 배우고, e-Lecture를 통해 원하는 강의를 듣는 등 사이버 공간에서 개개인에 맞는 분야별 교육을 선택할 수 있다.
지난달 20일 오픈한 디지털대성은 45일간의 시험 운영을 거쳐 7월14일 온라인과 오프라인 대상의 전국 수능모의고사를 실시하며 본격적인 서비스에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