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올 한가위 ‘알뜰·휴양형’ 상품 선보인다

by이학선 기자
2012.09.03 08:53:40

[이데일리 이학선 기자] CJ오쇼핑(035760)은 올해 추석엔 ‘알뜰 실속형 상품’과 ‘가족 휴양형 상품’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보고 실용적인 상품과 야외 활동 관련 상품의 편성을 늘리기로 했다고 3일 밝혔다.

이에 따라 가족들 선물용으로 많이 구매하는 건강기능식품 ‘블랙모어스’를 4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해 선보이고, 폭풍으로 인해 가격이 인상된 사과와 배 등 과일도 예년과 같은 수준인 5만원대에 판매할 예정이다. 아울러 중국과 제주도 등 해외 여행 상품과 자동차 블랙박스 ‘다본다’ 제품 등의 방송도 일주일에 5회 이상 편성할 계획이다.



CJ오쇼핑은 사은품도 명절기간 활용도가 높은 상품을 준비하기로 했다. 오는 10일까지 진행하는 ‘한가위! 대박릴레이’ 프로모션을 통해 행사 기간 중 3회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장거리 차량 운행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메모리폼 목베개 세트’를 제공한다. 5회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다양한 구이 요리를 할 수 있는 ‘키친아트 대형 와이드 전기 그릴’을 준다.

한편 CJ오쇼핑이 고객 645명을 대상으로 추석소비와 관련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번 추석 지출금액은 25만5000원으로 전년보다 2.7% 줄어들 것으로 조사됐다. 또 추석 연휴와 개천절을 샌드위치 휴일로 길게 쉴 수 있어 가족과 함께 문화 생활이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고 답한 비율도 36%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