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천상의 휴식 패키지 출시

by강경록 기자
2013.05.17 11:27:49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휴향형 패키지 ‘천상의 휴식’을 출시했다.

6월1일부터 7월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패키지는 해운대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야외 오션스파 씨메르 무료이용권(어른2인, 어린이2인/1박 1회)과 야외 수영장 이용권이 제공된다. 또 로즈마리, 유칼립투스, 사이프러스 등의 허브가 첨가된 허브 베스도 마련된다. 저녁시간 즐길거리도 많다. 씨메르에서는 사랑의 세레나데를 아름다운 악기연주로 들려주며(월-금한정) 패키지 고객에게는 19시~21시30분까지 와인과 카나페가 제공된다. 또 아이들을 위해 그리스 로마 신화 속 12신의 이야기를 영상으로 틀어준다.

다양한 키즈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오션스파 씨메르에서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그리스 신화 속 로마 신들의 의상을 대여해주고 기념사진도 촬영해준다. 매주 일요일에는 호텔 해변가든에 숨겨진 제우스 깃발을 찾는 고객에게 뷔페 조식 2인권을 선물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 레저엔터테인먼트 전문팀 레오(LEO)와 초여름 엑티비티를 함께 즐겨 보는 것도 좋다. 부산의 맛집을 경험할 수 있는 식도락 원정대, 바다를 누비는 카약체험, 별이 빛나는 야경투어 등으로 구성되며 사전예약이 필수다. 소액의 추가요금이 포함될 수 있다.



얼리버드 패키지로 합리적으로 혜택을 누려보는 것도 좋다. 이른 여름 휴가를 위한 천상의 휴식 얼리버드 패키지는 예약기간이 5월31일까지이며 6월1일~6월30일 동안 투숙이 가능하다. 일요일부터 금요일 사이 2박 연박 시 뷔페 에스카피에 2인 디너 식사권을 증정한다.(디럭스룸 2박에 한함)

천상의 휴식 패키지 가격은 신관 주중 씨티뷰 기준 19만원부터 이며 객실 전망과 요일에 따라 요금이 상향된다.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051)749-2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