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27일까지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 진행

by함지현 기자
2020.09.18 06:00:00

(사진=롯데홈쇼핑)
[이데일리 함지현 기자] 롯데홈쇼핑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오는 27일까지 프리미엄 식품 등을 집중 구성한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

코로나19 여파로 ‘집콕’, ‘자기소비용 상품 구매’, ‘온라인으로 추석 선물 전달’ 등 명절 트렌드가 변화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추석 특집방송을 예년보다 2주 연장하고 관련 상품 편성도 확대했다.

고품질 상품에 대한 고객 요구를 반영해 특집전 속 코너로 ‘프리미엄 추석 마음 한 상’을 별도로 운영한다.

우선 올해 처음 진행하는 프리미엄 추석 마음 한 상에는 자체 식품 브랜드를 비롯해 고품질의 신선식품, 국내외 유명 건강식품을 집중 편성했다.



신선식품 자체 브랜드 ‘하루일과’의 명절 과일세트와 건강식품 자체 브랜드 ‘데일리 밸런스’의 ‘프렌치 콜라겐’ 등이 대표적이다. 명절시즌 인기 상품으로 꼽히는 고급 정육세트인 ‘횡성축협한우 정육세트(1++)’도 있다.

코로나19 여파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건강식품 편성도 기존 명절 특집전보다 40% 확대했다. 10대 슈퍼푸드로 꼽히는 ‘이뮤셀 수용성 커큐민 아큐민’을 론칭, 기존 대비 함량을 7배 높인 프리미엄 등급의 수용성 커큐민을 각 6개월, 1년 구성으로 판매한다.

티커머스 ‘롯데원티비’에서는 가정간편식(HMR)을 집중 편성한다. 이를 통해 최현석 셰프의 ‘채끝 스테이크 세트’와 유명 맛집으로 꼽히는 ‘소들녘’의 갈비찜, ‘김나운 더 키친’의 떡갈비, 갈비탕, 오리한 판, 소갈비찜 등을 선보인다.

모바일 생방송 ‘몰리브’에서는 ‘블랙앵거스 LA갈비’, ‘홍진경 더 전 5종 세트’, ‘매그넘 아이스크림세트’ 등 인기 상품 특집방송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