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어린이 간식 ‘핑크퐁 아기상어’ 만두·핫도그 출시

by전재욱 기자
2021.07.06 08:13:27

[이데일리 전재욱 기자]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은 ‘핑크퐁 아기상어’ 어린이 간식을 만두와 핫도그로 4종류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핑크퐁 아기상어 만두’는 ‘안매운 김치만두’와 ‘갈비만두’ 2종이다. ‘안매운 김치만두’는 종가집 백김치를 사용해 김치를 막 먹기 시작한 어린이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갈비만두’는 돈갈비살에 특제소스를 더해 달짝지근한 갈비맛이 돋보인다. 두 제품에 사용된 두부와 돼지고기, 채소는 모두 국내산을 사용했으며, 특히 두부는 종가집 국산콩두부를 사용해 품질을 높였다.

‘핑크퐁 아기상어 핫도그’는 ‘소시지 핫도그’와 ‘크리스피 모짜렐라 핫도그’ 2 종류로 선보인다. ‘소시지 핫도그’는 국내산 단호박, 당근, 양파가 빵에 첨가돼 있어 채소 섭취에 부담을 느끼는 어린이도 자연스럽게 먹을 수 있다. ‘크리스피 모짜렐라 핫도그’는 찹쌀가루와 감자분말을 사용한 반죽을 모짜렐라 치즈에 입혀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배가시켰다. 두 제품 모두 아이들이 한번에 먹기 좋도록 미니 사이즈로 만들었으며, 스틱 끝이 뾰족하지 않아 안전하다.



‘핑크퐁 아기상어 만두’ 2종의 가격은 1봉 기준 1만2500원(900g)이며, ‘핑크퐁 아기상어 소시지 핫도그’는 1만4500원 (630g), ‘핑크퐁 아기상어 크리스피 모짜렐라 핫도그’는 1만5500원(600g)이다.

‘핑크퐁 아기상어’ 어린이 간식은 기호에 따라 전자레인지나 찜기,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지퍼형 포장지를 적용해 소량 취식 후에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