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미세먼지 기승에 청소기·공기청정기 등 할인 행사 개최
by이성웅 기자
2019.03.29 06:00:00
| 이마트 성수점에서 소비자들이 무선청송기를 살펴보고 있다. (사진=이마트) |
|
[이데일리 이성웅 기자]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이마트는 다음달 17일까지 봄맞이 실내 미세먼지 집중 케어를 위한 할인행사를 펼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실내 미세먼지 집중 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무선청소기와 물걸레 청소포 등 청소용품 등을 최대 45%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다이슨 V8 무선청소기를 18만원 할인한 57만8000원에 판매한다. 행사카드 이용 시 최대 21만원을 할인 판매한다.
실내에 유입된 황사나 미세먼지 등을 보다 손쉽게 제거할 수 있는 일회용 물걸레 전용 청소포도 대용량 상품을기획해 가격을 낮췄다. ‘3M 더블액션 물걸레 청소포(50매)’는 기존 상품 대비 45% 저렴하다.
이외에도 미세먼지로 인해 수요가 늘고 있는 세탁세제와 개인 위생용품들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공기청정기의 경우 최신형 프리미엄 모델부터 10만원대의 중저가형 제품까지 브랜드별 대표품목을 행사품목으로 엄선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마트 관계자는 “꽃샘추위가 끝나고 미세먼지 농도가 다시 치솟으며 실내 미세먼지 관리를 위한 각종 청소용품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다”며 “올해는 역대 최악의 미세먼지 이슈가 있는 만큼 프리미엄 가전제품부터 개인 위생용품까지 실내 미세먼지 관리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행사상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