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플레이어, ‘새해 캠페인’, 스포츠 MBTI로 상품 제안

by윤정훈 기자
2022.12.30 09:01:48

1월 18일까지 새해를 맞아 운동 시작을 결심하는 고객 위해 참여 이벤트와 기획전 진행
‘스포츠 MBTI 테스트’로 성향별 스포츠 종목과 관련 상품 제안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무신사가 운영하는 스포츠 전문관 무신사 플레이어가 ‘2023년 새해 다짐’ 캠페인을 시작한다.

(사진=무신사)
무신사 플레이어는 신년을 맞이해 새롭게 운동을 시작하는 고객을 위한 참여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로운 나를 위한 새로운 플레이’를 주제로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스포츠를 추천하는 ‘2023 스포츠 MBTI 테스트’를 진행한다.

스포츠 MBTI는 성격 테스트 방식을 빌려 총 12개 문항으로 구성한 스포츠 선호 유형 검사다. 운동 방식과 시간, 스포츠 패션 등 16가지 조합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소울 스포츠(Soul sports)’와 관련 상품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무신사 플레이어에서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팩을 제공한다. 또한 1000명을 추첨해 새해 다짐을 되새길 수 있는 ‘100일 작심삼일력’을 선물로 증정한다. 동시에 캠페인 기간에 스포츠 의류와 용품 등을 최대 80% 할인해 판매하는 기획전도 진행한다.

무신사 플레이어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고객들이 여러 스포츠 종목에 관심을 갖고 도전해보길 응원하는 바람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플레이어가 준비한 새해 다짐 이벤트와 함께 관심 있는 운동과 스포츠 브랜드를 발견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