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자산관리 브랜드 `신한 프리미어` 출시

by이준기 기자
2010.03.01 19:15:21

[이데일리 이준기 기자] 신한은행이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맞춤형 자산관리 등을 제공하는 `신한 프리미어(SHINHAN PREMIER)` 브랜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한 프리미어`는 신한은행의 주 거래서비스인 `Tops클럽'의 프리미어 등급고객에게 제공되는 특별한 서비스다. 기존 VIP고객 대상 자산관리와 우대서비스를 대폭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새롭게 구축했다.

이에 따라 신한은행은 기존 프리미어 고객을 위해 설치된 각 지점의 `VIP코너`를 `신한 프리미어 라운지`로 전환하고, VIP코너 담당직원 또한 프리미어 라운지의 `웰스매니저(자산관리 담당자)`로 전면 개편한다. 온라인채널에서도 `신한 프리미어 전용웹사이트`를 이달 중으로 구축할 예정이다.

신한 프리미어의 서비스는 ▲프리미어 자산관리 ▲프리미어 라이프케어 ▲프리미어 우대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돼 있다.

프리미어 자산관리서비스는 일관성 있는 정보제공과 세심한 맞춤형 관리를 통해 고객의 자산을 보다 안정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서비스로서 자산 전문 지원팀인 `WM컨설팅팀`을 운영해 기존 가입상품에 대한 리뷰와 고객 성향 및 목표분석을 통한 금융설계로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제안하는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본점의 세무, 부동산 및 자산관리 컨설턴트 등 각 분야 전문가 팀이 직접 고객을 찾아가 입체 컨설팅을 수행하는 `프리미어 S’Cort` 서비스가 제공되며, 지점의 전담직원을 통한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프리미어 라이프케어 서비스는 신규 프리미어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웰컴 프리미어`, KBS 교향악단 정기연주회를 포함한 다양한 문화행사, 맞춤형 자산관리 세미나 초청 및 고품격 매거진 `LUV` 제공 등을 통해 품격있는 프리미엄케어로 생활의 고품격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부동산 종합관리 서비스인 `RETS(Real Estate Total Service)`는 부동산의 매입, 유지관리 및 매각 등 부동산과 관련한 모든 과정에 대한 컨설팅과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프리미어 우대프로그램은 신한 프리미어가 엄선한 폭넓고 다채로운 제휴프로그램으로 새로운 경험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게 되며 삼성서울병원 및 비에스비나무병원의 프리미어고객 전담 헬스매니저를 통한 명품 건강검진서비스, 워커힐면세점 20%할인 및 W서울워커힐호텔 전 식음료장 10%할인 우대 등 각 분야 최고 업체와의 연계를 통해 다양한 우대혜택과 유용한 컨텐츠, 이벤드 등을 제공하게 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새로운 프리미엄 자산관리 브랜드 신한 프리미어는 기존 금융권의 기능적 측면이 강조된 우대개념의 서비스를 한 차원 뛰어넘어 감성적 측면이 가미된 고객서비스"라며 "앞으로 프리미엄 뱅킹, 자산종합관리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발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