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김윤경 기자
2001.07.07 14:21:43
[edaily] 새롬기술(www.serome.co.kr)이 신규 유료 인터넷전화 서비스 "스마츠콜(SmaatzCall)" 탄생을 기념하는 100일 연속 이벤트을 벌이는 등 대대적인 브랜드 알리기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
"사상 최대 릴레이 페스티벌"은 "스마츠콜" 서비스가 본격 시작되는 7일부터 오는 10월 14일까지 100일 동안 3차에 걸쳐 진행된다.
새롬기술은 1차 이벤트로 7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33일간 다이얼패드 웹사이트(www.dialpad.co.kr)에서 "눈앞에 삼삼한 디지털 선물", "아이 러브 추천", "10 for 1", "찜! 스타스테이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눈앞에 삼삼한 디지털 선물" 이벤트에서는 행사기간 중 스마츠콜을 이용하기 위해 스마츠 머니를 구매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33명을 선정, PDA와 김치냉장고, DVD플레이어, 디지털카메라 등의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며, "아이 러브 추천" 에서는 스마츠콜을 10번씩 추천할 때 마다 2만원의 스마츠 머니를 제공한다. 또 "10 for 1" 에서는 매 10번째(10, 20, 30번째…) 스마츠 머니를 구입하는 사용자들에게 구매 금액의 30% 머니를 추가로 지급하며, "찜! 스타스테이션" 에서는 행사기간 중 스마츠콜을 사용한 네티즌 모두에게 새롬기술이 향후 출시 예정인 일반 전화기로 인터넷 전화를 이용할 수 있는 장비인 스타스테이션을 50% 할인된 가격에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새롬기술은 1차 이벤트가 끝나는 대로 "빙고! 새롬 스마츠콜", "원플러스 로얄카드", ""마츠콜 멤버쉽카드", "연속복권! 추석 보너스", "심야 습격작전" 등 2,3차 이벤트에 들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