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야간에도 빛나는 월드컵 응원티셔츠`

by양효석 기자
2010.05.02 09:40:43

남아공 월드컵TM 공식 파트너 아디다스와 공동개발

[이데일리 양효석 기자] SK텔레콤(017670)은 6월 남아공 월드컵 응원티셔츠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응원전에 나섰다.

`다시 한 번 大~한민국` 응원 티셔츠는 한국의 16강 진출을 위해 더 큰 목소리로 응원하자는 뜻을 담아 디자인됐다. 큰 대(大)자를 강조한 슬로건을 선보였으며, 이번 월드컵을 통해 전 국민이 하나로 뭉쳐 더 큰 대한민국을 세계에 알리자는 염원을 담고 있다. 열정과 응원의 힘을 더하기 위해 야간에도 빛이 나는 특수소재를 적용하기도 했다.

이번 응원 티셔츠 제작은 2010 FIFA 남아공 월드컵TM 공식 파트너이자, 세계 1위 축구 브랜드인 아디다스와 함께했다.



특히, 이번 응원 티셔츠는 아디다스의 특수 소재 클라이마라이트로 제작해 땀 배출과 통기성이 뛰어나, 여름철 거리 응원의 필수 아이템으로 부상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SK텔레콤은 5월 3일부터 6월 13일까지 스타 응원 티셔츠 경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스포츠스타와 인기스타가 총출동해 친필 싸인이 담긴 `다시 한 번 大~한민국` 티셔츠를 유일 최저가 낙찰방식의 경매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네이버 스포츠 섹션(www.news.naver.com/sports)을 을 통해 할 수 있다. 경매참가자 1명당 100원을 적립해 유소년 축구 후원금으로 전달할 계획이다.